Programmers/Level 2

[Javascript] 프로그래머스 : 최댓값과 최솟값

emayom 2021. 8. 18. 14:47

 [Javascript] 프로그래머스 Level 2 _ 최댓값과 최솟값 

 

👇🏻

Link_Click

 

👇🏻

시행착오
( + 코드를 작성하면서 든 생각들.)


✏️ 제출 코드

 

 

오늘은 Level 2의 다른 문제들을 풀어보려고 하다가 ,,,,

동적 계획법에 좌절하고 제일 쉬워 보이는 걸 풀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

 

그래도 배열에서 Math.max(), Math.min()을 쓸 수 있게 해 준

잘 써보지 않았던 apply() 함수를 사용해 볼 수 있었다,,, 하하하 🥲

 

+)

배열에서 Math.max(), Math.min()을 사용하고 싶을 때,

ES6 문법인 스프레드 연산자를 사용하면 apply()를 사용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다!

참고로 코드에 추가했다!


⚠️ 아래 내용은 모두 개인적인 참고 / 기록을 위한 용도입니다. 참고해주시고 편안하게 봐주세요 :)  ⚠️
***    혹시라도 잘못된 정보가 있다면  언제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  !    **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