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tc.

[Javascript] 자바스크립트 : 미니 게임 만들기! (typing-master)

emayom 2021. 9. 9. 18:43

간단한 미니 게임을 만들었다!

random-word-api를 활용해서 랜덤 단어들을 가져오고

10초 안에 타이핑한 만큼 점수를 얻을 수 있는 게임이당ㅎㅎㅎㅎ

인간적으로 10초는 너무 짧은 것 같긴 하다 ㅎㅎㅎㅎㅎㅎ해보니 2점 맞았다.

 

axios를 npm으로 인스톨하지않고 처음 CND으로 넣어서 써봤는데

다른 영상들을 보면 fetch 대신 axios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았다...

아직 그 이유는 자세히 잘 모르겠어서 한 번 포스팅해봐야겠다 ㅎㅎㅎㅎ

 

 

typing-master

남은시간: 10초 획득 점수: 0점

emayom.github.io